건축설계 공모를 통해 강원 고성군 초도항에 편의시설 들어선다!
상태바
건축설계 공모를 통해 강원 고성군 초도항에 편의시설 들어선다!
  • 오정현 기자
  • 승인 2024.03.20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어촌어항공단, 강원 고성군 초도항 어촌정주여건 개선사업 건축설계 용역 설계공모 시작
- 4.8.(월) 접수, 4.16.(화) 최종 당선작 발표
고성군 초도항 어촌정주여건 개선사업 건축설계용역 설계공모 포스터
고성군 초도항 어촌정주여건 개선사업 건축설계용역 설계 공모 포스터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 이하 공단)강원 고성군 초도항 어촌정주여건 개선사업 건축설계용역설계공모를 공고했다고 19일 밝혔다.

공단은 초도 행복센터(연면적 385)의 신축으로 회센터 및 특산물 판매장, 공동작업장 등을 배치하여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편의 증진을 위한 복합기능을 갖춘 시설을 조성한다.

또한, 초도海비치(연면적 483)다목적 쉼터와 야외테라스를 도입하여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어구보관창고 및 해녀공동작업장(연면적 348)을 통해 어업인의 작업환경 및 효율 개선을 도모한다.

공모 참가등록은 오는 3.25.() 10:00~16:00까지이며, 4.8.() 제안서를 접수하고 4.12.() 발표 및 심사를 거쳐 4.16.() 최종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www.fipa.or.kr) 접속 후 알림·소식→새소식→공고/공모 순서로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건축설계 공모를 통해 강원 고성군 초도항 내 노후화된 시설과 초도마을 내 정주 여건 개선은 물론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